참포도나무병원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비와 관용, 이웃에 대한 사랑을 펼칠 수 있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참포도나무병원, 2017 서리풀 골목페스티벌 의료지원 이야기
2017. 09. 25
참포도나무병원, 2017 서리풀 골목페스티벌 의료지원 이야기

| 일시: 2017년 9월 21일(목)
| 장소: 서리풀 골목페스티벌, 양재동 시장 입구
안녕하세요. 참포도나무병원입니다.
서초구는 지난주 가을축제가 한창이었습니다. 바로 2017 서리풀페스티벌 기간이었는데요. 매일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 찬 서초구, 지난 목요일에 열린 서리풀 골목페스티벌에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에서 의료지원에 나섰습니다. 지난 전국노래자랑 서초구편에 이어 이번 행사프로그램에도 의료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사회는 뽀빠이 아저씨로 잘 알려진 이상용씨가 맡아,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모두가 즐거운 축제의 현장이 되었습니다. 양재동 시장 입구에서부터 시작된 서리풀 골목페스티벌은 전국 팔도의 특산물 장터와 다양한 행사로 진행되었는데요.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에서도 행사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다치는 일 없이 무사히 진행되도록 엠블런스를 대기시켜 응급상황에 대처하는 등 의료지원을 도왔습니다.

다양한 축제현장으로 펼쳐진 2017 서리풀페스티벌. 서초구 주민 이외도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서리풀페스티벌에 한 번 참여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물론, 지난 24일 모든 축제가 끝이 났지만 아직 10월 1일에 방영될 전국노래자랑 서초구편이 남아있답니다^^.
이상 참포도나무병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