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참포도나무병원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비와 관용, 이웃에 대한 사랑을 펼칠 수 있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서초구 보훈회원 분들을 건강을 책임지는 방문진료 시작

2017. 02. 10

참포도나무병원, 서초구 보훈회원 분들을 건강을 책임지는 방문진료 시작


​​

|일시: 2017년 2월 9일(목) 오후 2~4시
|장소: 서초구 방배동 서초보훈회관
|대상: 서초구 보훈회원 어르신

안녕하세요. 참포도나무병원입니다.

겨울 끝자락인 2월의 어느 날, 오늘도 추운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벌써부터 봄이 기다려지는 2월이지만, 오락가락한 날씨 탓인지 병원을 찾는 환자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건강을 챙기는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처럼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은 어르신 분들께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의료봉사 등 다방면의 의료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데요. 올 2월에는 저희 참포도나무병원과 서초구청, 관내 9개 보훈단체 등이 업무협약을 맺고, 매월 2회씩 서초구 보훈회원 분들을 대상으로 방문진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바로 지난 9일이 방문진료 첫 번째 날이었는데요. 이번 방문진료에는 마취통증의학과 강길원 원장님이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서초보훈회관을 찾아 진료를 진행해주셨답니다.


평소 불편했던 척추, 관절 등 그 외의 질환에 대한 증상을 지닌 많은 어르신 분들이 방문진료에 찾아주었는데요. 강길원 원장님은 어르신 한 분씩 건강상태를 진단한 이후 간단한 물리치료와 처방을 내려주었답니다.

이처럼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에서는 매월 2회씩 서초보훈회관을 찾아 어르신 분들께 의료활동을 진행할 예정인데요. 앞으로도 더 많은 어르신 분들의 건강을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