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참포도나무병원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비와 관용, 이웃에 대한 사랑을 펼칠 수 있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제26회 장애인 자선음악회에 가다

2015. 10. 21

행사명 : 26회 장애인 선교 자선음악회

일시 : 2015 10 15() 19:00

장소 : KBS 부산홀

출연 : 주리, 나경화, 부산 횃불회사모합창단, 필그림선교합창단, 하늘소리찬양대, CTS어린이합창단, 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찬양대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선교단체총연합회 소속 미문선교회에서 지난 10 15일 개최한 26회 장애인 선교 자선음악회를 소개합니다. 미문선교회는 장애인을 그리스도에게로라는 선교비전을 가지고 장애인 선교, 장애인 홍보, 장애인 재활을 위하여 사역을 해오고 있습니다.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은 26회째를 맞은 자선음악회에 2년 전인 지난 제24회 자선음악회부터 작게나마 마음을 담은 후원을 해오고 있습니다.

KBS 부산홀에서 열린 이번 자선 음악회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많은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을 위한 인식개선과 선교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신 미문선교회 박서근 목사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감동적인 공연들이 펼쳐졌습니다. 특히 장애인분들의 연주와 노래를 들으며 눈물을 흘리시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우리나라에는 경제적인 여건은 양적으로는 크게 성장했지만 질적으로는 분배 불균형으로 인해 소외되어 있는 많은 중증 장애인 가정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 자선음악회의 수익금은 의족이나 의수, 욕창 방지 요 등 장애인 여러분들께 필요한 물품을 마련하는데 쓰여진다고 하는데요... 이번 자선음악회가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계기가 되었기를 소망합니다.